학과소식

공지사항 및 학과소식

[약대소식] 후배사랑 가득CHA(대) 장학사업 -약학과 동문 모교 방문

작성자
pharmacy
작성일
2020-07-08 17:07
조회
3396

[아름다운 동행] 후배사랑 가득CHA대 장학사업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사회초년생 동문들부터 1기(97학번) 졸업동문들 대상의 소액정기 기부프로그램으로 한 달에 한 번 커피 한잔, 식사 한끼 아껴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캠페인입니다.

 

올해 졸업한 약학대 박찬섭, 안성현, 김소연(11학번) 동문은 [아름다운 동행] 후배사랑 가득CHA대 캠페인 소식을 듣고 흔쾌히 동참했고, 선후배, 동기 동문들에게 이를 안내하며 마중물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약학대 많은 동문들은 그간 은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후배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작은 기부를 통해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오히려 감사의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약학대학은 개설한지 10년이 된 짧은 역사를 갖고 있지만 1기~6기 동문들이 알음알음 서로 기부소식, 캠페인을 전하며 현재까지 16명의 동문들이 [아름다운 동행] 후배사랑 가득CHA대 장학사업에 동참했습니다.

 

약학대 서영거 학장님은 제자들이 이제 갓 졸업을 하고 사회초년생으로 한 창 바쁘고 시간도 마음도 여유가 없을 때인데 이렇게 약학대, 후배들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나눠주고 응원해주서 대단히 반갑고, 기쁘다고 하면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에 서영거 학장님, 김진경, 김애리, 정기원, 심미경 교수님 등 약학대 교수님들은 [아름다운 동행] 후배사랑 가득CHA대 에 동참한 동문들을 차바이오컴플렉스에 초대하여 차담을 하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약학대 동문들은 감사한 교수님들을 뵙고, 많은 약학대 동문들에게 [아름다운 동행] 후배사랑 가득CHA대 캠페인을 안내, 독려하고자 지방출장, 야근 등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한걸음에 모교에 방문하여 즐겁고 훈훈한 시간을 함께 해줬습니다.

 

조요한 동문(09학번)은 후배들이 선도적으로 [아름다운 동행] 후배사랑 가득CHA대 캠페인에 참여하고 안내 독려한다는 소식을 뒤늦게 듣고서 참 많이 자랑스러웠고~~ 맏형 격인 약학대 1기 동기들에게도 많이 안내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부소감을 전했습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약학대 동문들은 어렵고 힘든 학부시절에 교수님, 동기, 선배들이 함께 해줘서 큰 힘이 되었고, 늘 감사하게 생각했다고 하면서 이제 그 받은 것들을 후배들에게도 나눠주고 약학대에 아름다운 전통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합니다.

 

약학대 개설 이래 동문 전원 100% 약사국가고시에 합격하여 약사로서 각 분야에서 맹활약해주는 약학대 동문들이 참 자랑스럽고, 또 후배들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나눠주어 더욱 더 감사합니다.

 

 약학대 동문 여러분들이 소중하게 기부해주신 [아름다운 동행] 후배사랑 가득CHA대 장학금은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보석같은 우리 차의과학대학교 동문선생님들 차부심(차의과학대학교의 자부심)을 갖고 더욱 더 멋진 활동을 하길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jmyun@c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