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공지사항 및 학과소식

[학교소식] 2019 차 의과학대학교 가을철 축제 ‘해피 미리 할로윈’ 개최

작성자
pharmacy
작성일
2019-10-22 15:27
조회
3405


차 의과학대학교 가을철 축제인 ‘해피 미리 할로윈’ 축제가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동안 해솔마당과 미래관, 과학관, 학생식당 앞을 중심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축제 첫날에는 해솔마당 메인 무대에서 히든가왕 경연과 동아리 공연이 펼쳐졌다. 히든가왕에는 총 9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5팀만이 결승에 오를 수 있었다. 학생들은 감성적인 발라드부터 팝송, 힙합,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결승에서는 학생들의 선택에 따라 간호학과 노영선 학생이 1등을 차지했으며, 의생명과학과 김유정 학생이 2등, 보건의료산업학과 이기혁 학생이 3등을 차지했다.

히든가왕에서 1등을 차지한 노영선 학생은 “모두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원래 얼굴 안 보여준다고 해서 나온 거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제가 부른 노래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후 약학과에서 준비한 ‘요약정리’의 댄스도 많은 응원과 함께 축제 분위기를 돋우었다. 학생들의 공연에 이어 저녁 7시 반부터는 초청 가수인 실력파 알앤비 보컬 말보의 흥겨운 공연이 이어졌다. 학생들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Friday Pingpong, Better Day, 우리 둘이서 등 말보의 인기곡들이 어어지자 노래를 따라 부르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마음껏 발산했다. 말보는 관람하던 학생들의 끊임없는 앙코르를 받으며 꽉 찬 무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