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마케팅 2실 PM(마케팅)
1) 마케팅 제품 : 전문의약품 (근골격계/호흡기계)
- 근골격계 치료제 : 소염진통제(경구제/주사제), 골다공증제(경구제/주사제)
- 호흡기계 치료제 : 항생항균제(경구제/주사제), 항히스타민제(경구제), 진해거담제(경구제)
2) 신제품 마케팅 업무 : 2022년~2023년 발매예정 전문의약품(근골격계) 발매 준비 업무
- 시장조사 및 시장분석 : 시장데이타 조사 및 분석, 처방패턴분석, 의학 논문/문헌 분석
- STP(segmentaion, Targeting, Positioning) : 시장세분화, 타깃시장선정, 제품 포지셔닝
- 마케팅 전략 및 프로그램 수립 : 과학적 근거중심 전략 및 프로그램 수립
- 신제품 홍보 materials 제작 : 신제품의 브로셔, 신약자료집, 차별화 자료 등
- 영업 및 고객 교육/홍보 : 제품설명회, Selling Message 교육
3) 기존제품 마케팅
- 제품 Awareness 및 제품관련 시장내 SOV(share of voice) 확대 마케팅업무
- 제품의 시장경쟁력 강화위한 전략 및 프로그램 수립 & 운용
4) 기타 분석 및 보고 업무 : 계획/진행/결과 신제품 발매프로세스 상 각종 보고 업무
나. 안과사업팀 MR(영업)
1) 영업 제품 : 안과분야 전문의약품(점안액/경구제) 기존 12개+신제품 5개
2) 영업 지역 : 서울 강북권 안과의원
3) 영업 활동
- 거래처별 제품 Awareness 및 제품 SOV(share of voice) 확대
- 거래처별 제품경쟁력 강화위한 전략 및 프로그램 수립 & 운용
- 정기적 방문 및 제품 Detail 활동 : 근거중심, SOP 의거 활동
지원: 이력서, 자기소개서(자율양식)를 3월 21일 일요일까지 메일(yun0125@cha.ac.kr)로 회신